Age 5-6

블루 봇과 블루 봇 앱을 소개합니다. Blue-Bot은 태블릿 / 컴퓨터에서 제어 할 수 있는 평지에서 활동하는 로봇입니다. 블루투스로 Blue-Bot에게 명령어를 전송합니다. 아이들은 짝을 또는 소그룹으로 활동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출발지점과 도착지점을 정합니다. 예를들면, 도형 매트를 사용하여 노란색 원에서 출발하여 빨간색 삼각형에 도달하면 됩니다. 


순서를 정하여 아이는 한 번에 한 단계 씩 움직여서 목적지에 도착해 보도록 합니다. 아이들은 실제로 블루봇을 만지지 않고 블루투스 장치, 또는 택틸 리더를 통하여 로봇에게 명령어를 전송이 가능합니다. 블루봇이 적당한 위치에 도착할 수 있도록 명령어를 작성하고 실행하여 알고리짐과 프로그램밍 활동을 할 수 있다.


Bee-Bot 충전식 코딩 로봇

블루 봇은 이제 다른 Bee-Bot 또는 Blue-Bot를 감지하고 인사 할 수 있습니다. 내장된 소리를 재생하거나 학생들이 자신의 소리를 녹음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각 버튼을 누를 때 소리를 녹음하여 청각 또는 시각 처리가 필요한 학생들을 포함한 모든 학생들이 더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블루 봇 택타일 리더

Blue-Bot을 프로그래밍 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은 택틸리더에 명령어 타일을 넣고 Go를 누르면 완료 됩니다. 

어린이가 프로그램을 어떻게 배치하고 싶은지에 따라 명령어 타일을 세로 또는 가로로 배치 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을 디버그하려는 경우 타일을 바꾸고 Go를 눌러 프로그램을 다시 시도하시면 됩니다.

블루봇 충전용 6개 + 도킹스테이션

충전용 도킹스테이션은 쉬운 이동과 보관이 용이합니다. 동시에 6개의 로봇 충전이 가능합니다. 


Blue-Bot은 투명 이어서 어린이가 내부의 구성 요소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전에 사용했던 Bee-Bot처럼 동일하게 로봇의 버튼을 눌러 명령어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Blue-Bot은 태블릿, PC 및 Mac에 연결할 수 있으므로 훨씬 더 프로그래밍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Blue-Bot을 프로그래밍하는 또 다른 재미있는 방법은 Blue-Bot TacTile 리더기를 참조하십시오 .


투명 포켓 매트

사진과 그림을 삽입하여 나만의 Bee-Bot 매트를 만들어보세요.

모양,색상 크기 매트

Bee-Bot 및 Blue-Bot을 사용하여 수학과 ICT를 결합하는 환상적인 4 x 4 격자형 매트로 모양, 색상, 크기 및 위치 학습에 도움이 됩니다.

투명 격자 매트

투명 4 x 4 격자 매트는 Bee-Bot의 프로그래밍 경로를 지원하는 데 사용합니다. 투명 격자 매트를 기존 카펫과 지도 위에 놓거나 어린이들에게 Blue-Bot 앱의 자체 매트 생성기로 새로운 디자인이 가능합니다.

해변 비봇  

6x7 분주한 해안가를 보트를 타고 돌아다니며  Bee-Bot 및 Blue-Bot을 프로그래밍하십시오.

농장 매트

이 5 x 5 바닥 매트로 농장의 모험에서 Bee-Bot 및 Blue-Bot을 프로그래밍하십시오.

동화 매트

3 x 8 동화 매트는 제어, 수학 및 지리를 교과 과정에 소개하고 그룹 작업 및 사고 기술을 개발하는 재미있는 매트 입니다.  동화를 기반으로 언어 활동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