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8-9

이노봇은 리프트 및 펜 삽입 장치가 있습니다. 이는 인오봇이 이동한 것을 보여 줍니다. 아이들이 도형을 그리도록 프로그램이 가능합니다. 수학 지식뿐만 아니라 반복과 관련된 프로그래밍 기술도 함께 배울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과제는 인오봇을 사각형으로 움직이는 것입니다. 


이노봇은 바퀴가 크지만 작은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학적으로 정확하지는 않지만 회전은 1 또는 2 정도 증가 또는 감소할수 있습니다. 이동 정확도는 인오봇이 움직이는 표면에 따라 영향을 받을수 있습니다.


Bee-Bot 충전식 코딩 로봇

블루 봇은 이제 다른 Bee-Bot 또는 Blue-Bot를 감지하고 인사 할 수 있습니다. 내장된 소리를 재생하거나 학생들이 자신의 소리를 녹음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각 버튼을 누를 때 소리를 녹음하여 청각 또는 시각 처리가 필요한 학생들을 포함한 모든 학생들이 더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블루 봇 택타일 리더

Blue-Bot을 프로그래밍 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은 택틸리더에 명령어 타일을 넣고 Go를 누르면 완료 됩니다. 

어린이가 프로그램을 어떻게 배치하고 싶은지에 따라 명령어 타일을 세로 또는 가로로 배치 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을 디버그하려는 경우 타일을 바꾸고 Go를 눌러 프로그램을 다시 시도하시면 됩니다.

블루봇 충전용 6개 + 도킹스테이션

충전용 도킹스테이션은 쉬운 이동과 보관이 용이합니다. 동시에 6개의 로봇 충전이 가능합니다. 


Blue-Bot은 투명 이어서 어린이가 내부의 구성 요소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전에 사용했던 Bee-Bot처럼 동일하게 로봇의 버튼을 눌러 명령어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Blue-Bot은 태블릿, PC 및 Mac에 연결할 수 있으므로 훨씬 더 프로그래밍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Blue-Bot을 프로그래밍하는 또 다른 재미있는 방법은 Blue-Bot TacTile 리더기를 참조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