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7-8

아이들에게 명령어(방향) 뒤에 수를 입력할 것을 설명하세요. 명령어는 앞으로, 뒤로, 좌회전 및 우회전입니다. 입력한수(변수)는 Pro-Bot에게 얼마나 멀리 이동 또는 회전하는지 알려줍니다. 앞뒤로 명령어 뒤에 수를 입력시 숫자는 센티미터 단위이며 왼쪽 및 오른쪽 회전의 경우 각도입니다. 아이들에게 90도 회전은 직각이고 90보다 작은 숫자는 예각 입니다. 


Pro-Bot이 목표점에 도달하려면 어떤 변수를 이어서 프로그래밍 해야 할까요? 

Pro-Bot이 어떤 명령어와 변수로 목표지점에 바로 도착할 수 있을까요? 

방해물이 있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Pro-Bot 충전식 코딩 로봇

고급 제어 기술을 탐색하고 화면을 사용하여 장치에서 프로그래밍하십시오!

어린 아이들과 함께 Bee-Bot을 사용한 후, 우리는 보다 진보 된 제어 기술을 가르치는 데 사용될 수 있는 바닥 로봇 인 Pro-Bot을 개발했습니다. 로봇에 탑재된 디스플레이 화면과 버튼을 사용하여 사운드 및 조명 센서와 같은 다양한 입력을 트리거로 포함하도록 Pro-Bot를 프로그래밍합니다.

Probotix 소프트웨어

어린이가이 화면 로고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프로그래밍을 완전히 제어 할 수 있습니다.

Pro-Bot Class Bundle Pack 프 로봇 클래스 번들 팩 (EU plug) (EU 플러그) 

모든 교실에서 Pro-Bot을 사용하기에 완벽한 패키지입니다. Pro-Bots은 USB 케이블로 쉽게 충전이 가능하며 관리가 쉽습니다.


WiFi가있는 TTS 스포츠 카메라는

이미지를 캡처하는 현대적이고 간단하며 재미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명확하고 사용하기 쉬운 버튼으로 인해 교사 또는 학생에게 이상적입니다. 또한 WiFi를 사용하여 태블릿 또는 모바일을 연결하면 뷰 파인더 및 리모컨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방수 하우징, 다양한 마운트 및 무선 리모컨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