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3-4  

아이들에게 앞으로 한칸, 출발, 지우개 버튼을 알려줍니다. 앞으로 한칸 버튼을 한 번 누른 다음 출발 버튼을 누르면 Bee-Bot이 얼마나 이동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Bee-Bot은 경고음을 울리고 이동을 완료하면 눈을 깜박입니다. 새로운 명령어를 누르기 전에 지우개 버튼을 눌러 반듯이 입력된 명령어를 제거합니다. 모둠에서 아이들에게  Bee-Bot이 도달하는 데 얼마나 많은 움직임이 필요한지 질문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들이 누르고 예상한대로 도착했는지 확인하세요. 정확히 도착했나요?


(언플러그드 활동 컴퓨팅)

SW선도학교, 연구학교 (초등학교, 교육청)

100여곳에서 사용하는 코딩로봇

업그레이드 된 Bee-Bot은 다른 Bee-Bot 또는 Blue-Bot를 감지하고 인사 할 수 있습니다.

내장된 소리를 재생하거나 학생들이 자신의 소리를 녹음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버튼별로 소리를 추가로 녹음이 가능하며

청각 또는 시각적인 신호를 비봇이 보낼 수 있습니다.

충전용 로봇 비봇  

업그레이드 된 Bee-Bot은 다른 Bee-Bot 또는 Blue-Bot를 감지하고 인사 할 수 있습니다. 

비봇 활동 세트

꼭 필요한 교구로 구성된 세트

비봇 충전용 도킹스테이션

충전용 도킹스테이션은 쉬운 이동과 보관이 용이합니다. 동시에 6개의 로봇 충전이 가능합니다. 


투명 포켓 매트

사진과 그림을 삽입하여 나만의 Bee-Bot 매트를 만들어보세요.

모양,색상 크기 매트

Bee-Bot 및 Blue-Bot을 사용하여 수학과 ICT를 결합하는 환상적인 4 x 4 격자형 매트로 모양, 색상, 크기 및 위치 학습에 도움이 됩니다.

투명 격자 매트

투명 4 x 4 격자 매트는 Bee-Bot의 프로그래밍 경로를 지원하는 데 사용합니다. 투명 격자 매트를 기존 카펫과 지도 위에 놓거나 어린이들에게 Blue-Bot 앱의 자체 매트 생성기로 새로운 디자인이 가능합니다.

해변 비봇  

6x7 분주한 해안가를 보트를 타고 돌아다니며  Bee-Bot 및 Blue-Bot을 프로그래밍하십시오.

농장 매트

이 5 x 5 바닥 매트로 농장의 모험에서 Bee-Bot 및 Blue-Bot을 프로그래밍하십시오.

동화 매트

3 x 8 동화 매트는 제어, 수학 및 지리를 교과 과정에 소개하고 그룹 작업 및 사고 기술을 개발하는 재미있는 매트 입니다.  동화를 기반으로 언어 활동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